공지사항

  • 홈
  • 경영대학원
  • 공지사항

2018-2 아경장학재단 아경(비전)장학 신청안내 (6/26~7/6)

경영대학원 소식
작성자 최두리 등록일 2018-06-26 조회수 637
첨부파일

 

2018학년도 2학기 아경장학재단에서 지급하는 아경비전장학에 대하여 안내드리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장학명: 아경비전장학

 

장학금액: 1인 당 2,000,000원

 

선발인원: 2명

 

선발절차: 서류심사 대면면접 선발 

                 * 대면면접 참석 필수 (2018.07.17.(화) 15시30분 예정

 

신청대상: 경영대학원 석사과정 2학기(2018-2학기 기준) 이상 재학 중인 원우 (61기부터 가능) 

* 휴학생 및 2018-2학기 휴학예정자 제외 (장학금 수혜 후 휴학 시 장학금 환수 조치)

*2018년 8월 학위수여식 (2018.08.18.(토)) 참석 필수 (학위수여식에서 장학증서 수여 진행)

 

 

▣ 제출기한: 2018.07.06.(금) 18시까지

 

제출방법

- 우편 및 방문 접수

   (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다산관 314호 경영대학원 교학팀


 

제출서류

1. 장학생 추천서(첨부된 양식으로 필히 작성 요망)

   - 증명사진 1매 부착, 1매 제출 (총 2매)

   ※ [1. 추천학생 인적사항] 항목만 기입 후 교학팀으로 제출 ※

      (* [2,3번 항목]은 원장님 서류 검토 후 선별하여 작성하실 예정입니다.*)

 

2. 자기소개서(첨부된 양식으로 필히 작성 요망)

 

3. 성적증명서 (2018-1학기 성적 포함) 1부 => 7/3(화)부터 성적증명서 발급 가능

 

4. 경제 상황이 어렵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 필수


 

추천기준

1. 갑자기 경제 사정이 어려워져 학업을 지속하기가 어려운 재학생 우선 선발

2. 직전학기 (계절학기 제외) 성적이 3.0 이상 (F, U학점이 없을 것)

 

유의사항

1. 직전 학기 F,U학점이 있을 경우 장학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ERP 전공 재학생은 과정 특성 상 추천에서 제외됩니다.

 

▣ 문의사항

- 담당자: 최두리

- 연락처: 031)219-2320 / ajoumba02@ajou.ac.kr

(월~금)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방학 중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