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경영대학원
  • 공지사항

2021-1학기 수강정정안내 (3.2(화)~3.5(금))

경영대학원 소식
작성자 박혜령 등록일 2021-02-23 조회수 448
첨부파일

수강정정기간:

수강정정기간: 2021. 3. 2(화) 10:00~3.5(금) 13:00,

                   3.8(월) 21:00~3.9(화)10:00

3.1(월)일 공휴일인 관계로, 월요일 수업에 대하여 추가로 변경신청이 가능하게 3.8(월) 21:00~3.9(화)10:00까지 오픈되지만, 가급적 3.5(금) 13:00까지 다른과목에 대한 변경은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정정방법: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기존 수강신청 내역 삭제 후 다른 과목 신청

https://mportal.ajou.ac.kr

 

주의: 매우 중요!!!!!  

 

온라인 수업의 정정:

오전 10:00시 이전 수강 변경 건은 대략 당일 오후 12:00시 이후 강의실에서 입과 확인 및 수강 가능하고 ,

오전 10:00~15:00시 수강 변경 건은 대략 당일 오후 18:00시 이후 수강 가능합니다.

15:00시부터 변경건은 대략 익일 오후 12:00시 이후에 수강가능합니다.

*온라인 과목은 담당자가 수동으로 데이터를 옮기는 작업을 진행하는 관계로, 입과 시간은 정확하지 않으며 지연 또는 축소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과목 수강방법: 

http://mba.ajou.ac.kr/Intro/NewsView?searchType=1&searchTxt=&articleSeq=3006

 

문의처

   ~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오프라인 수업: 김동규 (031-219-2320, ajoumba02@ajou.ac.kr)

   - 온 라 인 수업: 박혜령 (031-219-3307, ajoumba03@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