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경영대학원
  • 공지사항

[신입생] 2021-2학기 모바일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경영대학원 소식
작성자 최규은 등록일 2021-08-23 조회수 272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경영대학원 교학팀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 학생증 발급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아래 내용 확인 후 모바일 학생증 발급 요청드립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오프라인 수업을 들으시는 경우,

다산관 건물 출입 시 출입문에 학생증을 태그해야 출입 가능합니다.


*모바일 학생증 이용 안내

- 기 능: 일반학생증 기능과 동일

- 이용방법: 

1) Google PlayStore 혹은 AppStore 에서 '아주대학교 통합 모바일' 다운로드 (ID 및 PW는 포탈과 동일함)

2) 포털 아이디와 비번으로 자동 로그인

3) 모바일신분증 (추후 바탕화면에서 NFC만 키면 태그 됨)으로 건물 출입 가능

- 가능시기: 통합 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 완료 후부터 사용 가능


 


※ 학생증을 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경우

* 직접 방문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 116호)로 직접 방문(근무시간: 9:00~18:00)

* 교학팀 대리 발급 신청: 건물(다산관)입구에서 특수대학원 학생증 대리발급 신청서 작성 후 경영대학원 교학팀 제출

메일로 학생증 대리 발급 신청공지사항 내 특수대학원 학생증 대리발급 신청서 다운로드 → 작성 후 메일(ajoumba01@ajou.ac.kr) 발송

 

- 학생증 발급 문의사항: 031-219-1541

- 학생증 대리 발급 문의사항: 031-219-2189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