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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9/14~16) [update:9/13]

경영대학원 소식
작성자 김동규 등록일 2021-08-31 조회수 229
첨부파일

2021-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납부 대상  

본등록 기간에 등록하지 못한 재학생  

수강정정 기간(8/30 ~ 9/3)에 과목(학점)을 신청한 재학생 

* 수강신청을 하지 않으신 경우, 고지서 출력 및 등록금 납부가 불가합니다.

* 이유 없이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안하실 경우, 제적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등록을 안하실 예정이라면, 반드시 휴학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등록금 납부기간   

2021년 9월 14(화) ~ 9월 16(목)

 

등록금 납부 가능 시간

1. 은행방문 직접납부: 국민은행, 우리은행 전국지점(은행업무시간)

* 국민은행: 09:00~16:00

* 우리은행: 09:00~16:00

 

2. 가상계좌 이체

* 국민은행 가상계좌: 01:00~16:59, 납부 직후 바로 확인 가능

* 우리은행 가상계좌: 00:10~23:49, 납부 익일 오전 10시부터 확인 가능

        

 납부전 알아야할 사항

1) 등록기간 이외에는 수납이 불가합니다.

2) 원우회비(1학기), 동문회비(2학기)는 선택적 자율경비입니다.

3) 실납부액이 0인 전액 장학생도 반드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제출해야

등록 완료 처리됩니다.(혹은 학생경비를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은행 방문이 어려우신데 국민은행 이용자 이실 경우,

KB스타뱅킹(어플) 설치 > 로그인 > 우측상단 전체메뉴 > 공과금 > 납부 > 등록금 납부
가상계좌번호 입력 후 0원 등록 처리

 

4) 자신이 수혜 받는 장학금액이 올바르게 학비감면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장학 반영이 되어 있지 않거나 금액이 다른 경우 바로 문의해 주십시오.)

5) 자신이 초과학기이시거나 학적유지비를 내시는 경우,

올바른 금액이 고지서에 나왔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고지서의 '실납부액'만 납입이 가능합니다.

   [1. 수업료만 납부]  [2. 수업료 + 자율경비] 두가지 방법의 금액만 이체 가능합니다.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2)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원생이 부담합니다

4)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및 증권사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21년 913(월) 오후부터 ~ 9월 16(목)

[시스템오류로 인하여 해결중에 있고, 고지서 출력가능 시점에 문자안내 드리겠습니다.]

 

 

2) 고지서 출력방법

1. 아주대 포탈 로그인 -> 학사서비스 -> 장학/등록 -> 등록금고지서 -> 출력  

2. 아래 URL통해 고지서 출력 (대학원코드: 경영대학원)

https://mhaksa.ajou.ac.kr:30443/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아주대 포탈 로그인 -> 학사서비스 -> 장학/등록 -> 등록금납부확인서출력 -> 출력

2. 아래 URL통해 납부확인서 출력

https://mhaksa.ajou.ac.kr:30443/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문의처  

담당자김동규 ( 031-219-2320 / ajoumba02@ajou.ac.kr )  

근무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