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16.2학기 정시 합격자 안내사항

  • 작성자송은솔
  • 등록일2016-06-24
  • 조회수1482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경영대학원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확인 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안내

 1) 등록기간: 2016. 7. 4.(월) ~ 7. 6.(수)

 2) 등록금 상세 내역 

 입학금

수업료

원우회비 

 800,000원

5,760,000원

400,000원

 

  - 입학금은 입학 시 한번만 납부합니다.

  - 협약에 의한 학비감면 금액은 고지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원우회비는 학생자율경비로서 원우회 요청에 의하여 학교에서 일괄 수납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3) 납부 방법

  - 고지서 출력 기간: 2016. 7. 4.(월) ~ 7. 6.(수)

  - 고지서 출력 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하단의 '등록금고지서' 메뉴 클릭] → [고지서 출력 및 확인] 

  http://haksa.ajou.ac.kr/gexaRegiTuitionFeePrnWeb.html

  등록금 납부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추가 공지 예정입니다.

 

2. 장학 제도 안내

 1) 신청 장학: 한가족장학, 교육가족장학, 핵심인재양성장학, 공무원장학, 외국인장학

 2) 신청 기간: 2016. 8. 29.(월) ~ 9. 3.(토)

 제출서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 공지 예정입니다.

 

3. 미제출 서류(졸업증명서) 제출

 1) 제출대상: 졸업예정증명서 제출자

 2) 제출기한: 2016. 8. 26.(금)

 3) 제출처: (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다산관 314호 경영대학원 교학팀 입학담당자 앞

 

4. 수강신청: 2016. 8. 22.(월) ~ 8. 26.(금)

 

5. 입학식, 오리엔테이션 및 신입생 환영회

 일시: 2016. 8. 20.(토) 16:30

          ** 졸업식이 14시부터 진행되고 입학식, 오리엔테이션 및 신입생 환영회는 16:30부터 시작됩니다.

 장소: 추후 공지

 

6. 학생증 발급: 9월 중 발급

 

문의처: 송은솔 031-219-2189 ajoumba01@ajou.ac.kr

(~금) 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