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16.2학기 수시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 작성자송은솔
- 등록일2016-08-01
- 조회수1596
-
첨부파일
1. 등록 기간
- 2016. 8. 1.(월) ~ 8. 3.(수) 9:30 ~ 16:30
2. 등록금 납부 방법
① 고지서 출력 기간: 2016. 8. 1.(월) ~ 8. 3.(수) 9:30 ~ 16:30
<고지서 출력 화면>
- 고지서 출력 기간 내에 고지서 확인
- 고지서에 나와 있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
· 자동화기기(ATM, CD), 인터넷뱅킹, 폰뱅킹, 은행창구를 이용한 계좌이체 이용 가능
·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아닌 타 은행 창구에서 납부를 할 경우, 고지서를 이용한 지로납부가 아니라 타행계좌송금 방식으로 납부
<등록금고지서 예시>
② 등록금액 납부 방법
- 실납부액(입학금+수업료) 납부
- 협약에 의한 학비감면금액은 고지서에서 확인 가능하며, 실납부액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3. 가상계좌 이용 시 유의사항
- 가상계좌는 은행업무시간(9:30~16:30)에만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납부가 진행됩니다.
-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본인 이름으로 되어있습니다.
-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은행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은행으로 문의)
4.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 등록금을 납부한 당일 저녁 7시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5. 학자금대출 안내 (2016-2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일정 안내)
- 16. 7. 11.(월) ~ 9.30.(금) (신청마지막날은 18:00 까지)
※ 학자금 대출 신청 시 학번은 수험번호로 기재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kosaf.go.kr / 1599-2000
□ 기타문의사항: 송은솔 031-219-2189 ajoumba01@ajou.ac.kr
- 월~금 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 방학 중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