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이번 2017학년도 1학기 휴·복학 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학 신청

 

1. 신청 대상

부득이한 사유로 당해 학기에 등록할 수 없는 학생

1회 휴학 가능 기간: 최대 2학기

    재학 중 총 휴학 가능 기간: 4학기

- 임신·출산·육아(만 8세 이하 자녀)로 인한 휴학은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휴학 기간에 산입되지 않음.

  (임신,출산,육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미제출 시에는 휴학 기간 산입)

  관련 공지: http://mba.ajou.ac.kr/Intro/NewsView?searchType=1&searchTxt=&articleSeq=1205

   단, 임신·출산·육아로 인한 휴학은 통산 2년을 초과할 수 없다(개정 2016.1.8)

 

2. 신청 기간

-  2016. 12. 19.() ~

- 개강 전 휴학(미등록 휴학):  2017학년도 1학기 수업 일수 1/4선 이전 2017. 3. 24.()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상태에서 수업일수 1/4선 이전에 휴학을 하지 않을 경우 자동제적처리됩니다.

- 재학 중 당해 학기 휴학(해당 학기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 2017학년도 1학기 수업 일수 3/4선 이전 (2017. 5. 19.) 까지

 

3. 휴학 신청에 따른 반환 금액

<휴학일 반환 금액>

학기 개시 전 : 납입금 전액 이월 혹은 반환

당해 학기 수업 일수의 1/4 경과 전 : 납입금 전액 복학 학기로 이월

당해 학기 개시일 30일 경과 전 : 수업료의 5/6 해당액

학기 개시일 30~ 60일 경과 전 : 수업료의 2/3 해당액

학기 개시일 60~ 90일 경과 전 : 수업료의 1/2 해당액

학기 개시일 90일 경과 후 : 납입금 전액을 반환하지 아니 함

 

4. 휴학 신청 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학사행정]-> [·복학신청] -> [신청]


홈페이지에서 휴학 신청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본 공지 첨부파일의 휴학원 작성 후 팩스 혹은 메일로 회신하여 주시면 됩니다. (서명 필수

팩스로 보내실 경우, 누락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전화 해주시기 바랍니다.

    

 

휴학연장 신청

 

1. 신청 대상

2016학년도 2학기에 한 학기(6개월) 휴학 신청 후, 2017년도 1학기까지 휴학 연장을 원하는 학생

1회 휴학 가능 기간: 최대 2학기

재학 중 총 휴학 가능 기간: 4학기

 

2. 신청 기간

2016. 12. 19.() ~ 2017. 3. 24.()

 

휴학연장 신청 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학사행정]-> [·복학신청] -> [신청* 위 그림 참조  

홈페이지에서 휴학 신청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본 공지 첨부파일의 휴학연장원 작성 후 팩스 혹은 메일로 회신 주시면 됩니다. (서명 필수)

팩스로 보내실 경우, 누락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전화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복학 신청

 

1. 신청 대상

. 2017학년도 1학기에 복학하고자 하는 휴학생

. 2017학년도 1학기에 휴학 기간이 만료되는 휴학생

      - 재학 중 휴학 가능 기간인 4학기 모두 휴학한 학생

      - 2016학년도 1학기에서 2016학년도 2학기까지 휴학한 학생

   1회 휴학 가능 기간: 최대 2학기

      재학 중 총 휴학 가능 기간: 4학기

 

2. 신청 기간

2016. 12. 19.() ~ 2017. 2. 24.()

2017학년도 1학기 필수 복학 대상자가 기간 내 복학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자동제적처리됩니다.

 

3. 복학 신청 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학사행정]-> [·복학신청] -> [신청*위 그림 참조

휴학 전 장학 수혜자일 경우 위의 홈페이지에서 복학 신청 후,

공지 첨부파일의 복학생 장학신청서를 필히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미제출 시 장학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복학 신청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공지 첨부파일의 복학원과 복학생 장학신청서를 모두 작성하시어 팩스 혹은 메일로 회신주시기 바랍니다. (서명 필수)

팩스로 보내실 경우, 누락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전화 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담당자: 최두리

연락처: 031) 219-1584 / ajoumba04@ajou.ac.kr / 팩스: 031)219-2190

 

  (~) 9:00 ~ 16:00 (점심시간: 12:00 ~13:00)

  *방학 중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