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17-1 정시 합격자 안내사항

  • 작성자송은솔
  • 등록일2016-12-15
  • 조회수1354
  • 첨부파일

경영대학원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확인 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안내

1) 등록기간: 2017.01.11.() ~ 01.13.(), 3일간

입학금

수업료

원우회비

800,000

5,760,000

400,000

2) 등록금 상세 내역

- 입학금은 입학 시 한 번만 납부합니다.

- 협약에 의한 학비감면 금액은 고지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원우회비는 학생자율경비로서 원우회 요청에 의하여 학교에서 일괄 수납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3) 납부 방법

- 고지서 출력 기간: 2017.01.09.() ~ 01.13.()

- 고지서 출력 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하단의 '등록금고지서' 메뉴 클릭] [고지서 출력 및 확인]

   ** 등록금 납부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추가 공지 예정입니다.

 

2. 장학 제도 안내

1) 신청 장학: 한가족장학, 교육가족장학, 핵심인재양성장학, 공무원장학, 외국인장학

2) 신청 기간: 2017.02.27.() ~ 03.04.(), 6일간

   ** 제출서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 공지 예정입니다.

 

3. 미제출 서류(졸업증명서) 제출

1) 제출대상: 졸업예정증명서 제출자

2) 제출기한: 2017.02.24.()까지

3) 제출처: (16499)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206 아주대학교 다산관 314호 경영대학원 교학팀 입학담당자

 

4. 수강신청: 2017.02.20.() ~ 02.24.(), 5일간

 

5. 입학식, 오리엔테이션 및 신입생 환영회

일시: 2017.02.18.() 16:30

장소: 다산관 지하 대강당

  ** 졸업식이 14시부터 진행되고 입학식, 오리엔테이션 및 신입생 환영회는 16시 30분부터 시작됩니다.

 

6. 학생증 발급: 3월 중 발급

 

문의: 송은솔(031-219-2189 ajoumba01@ajou.ac.kr)

- ~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 방학 중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