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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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7-1 재학생 본등록 기간 안내(마감)
- 작성자최두리
- 등록일2017-02-07
- 조회수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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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2017-1학기 재학생 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납부 대상
수강 신청 기간(1/31~2/6)에 과목(학점)을 신청한 재학생
* 수강 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재학생은 수강 정정 기간에 수강 신청 하신 후, 1차 추가 등록 기간에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기간
2017년 2월 22일 (수) ~ 2월 28일 (화) (주말 제외, 은행업무시간에만 납부 가능)
* 스탠다드차타드 (SC제일은행) 09:30~16:30
* 우리은행 09:00~16:00
▣ 납부방법
* 고지서의 '실납부액' 만 납입이 가능함
*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로 은행창구 직접 납부 또는 인터넷 뱅킹 납부
▣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17년 2월 22일 (수) ~ 2월 28일 (화)
2) 고지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 메인화면 하단 '각종 증명서 발급' 클릭 -> [등록금 고지서 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 대학/대학원 코드 : 경영대학원 / 생년월일, 성명 입력 / 학기 구분 : 정규학기 입력 후 확인 클릭! 학생정보 학인 후 출력 클릭!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납부확인서 출력기간: 등록금 납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2) 납부확인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 메인화면 하단 '각종 증명서 발급' 클릭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 문의처
담당자: 최두리 ( 031-219-1584 / ajoumba04@ajou.ac.kr )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