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18학년도 1학기 아주대 MBA 정시 합격자 등록금 납부 및 학자금 대출 안내
- 작성자장에녹
- 등록일2018-01-11
- 조회수2128
-
첨부파일
2018학년도 1학기 아주대MBA 정시 합격자 등록금 납부 및 학자금 대출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등록 기간
- 20178. 1. 15.(월) ~ 1. 17.(수) 9:30 ~ 16:30
(3일간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업무시간 내)
2. 등록금 납부 방법
① 고지서 출력 기간: 2018. 1. 11.(목) ~ 1. 17.(수)
<고지서 출력 화면>
- 대학원: 경영대학원 / 모집구분: 문자로 안내한 모집구분 선택
- 고지서 출력 기간 내에 고지서 확인
- 고지서에 나와 있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
· 자동화기기(ATM, CD), 인터넷뱅킹, 폰뱅킹, 은행창구를 이용한 계좌이체 이용 가능
·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아닌 타 은행 창구에서 납부를 할 경우, 고지서를 이용한 지로납부가 아니라 타행계좌송금 방식으로 납부
<등록금고지서 예시>
② 등록금액 납부 방법
- 실납부액(입학금+수업료) 납부
- 협약에 의한 학비감면금액은 고지서에서 확인 가능하며, 실납부액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 원우회비는 학생자율경비로서 원우회 요청에 의하여 학교에서 일괄 수납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 계좌이체로 납부할 경우 가상계좌 납부가 1회만 가능하므로 원우회비 납부 희망 시, 원우회비와 실납부금액을 합하여 이체
3. 가상계좌 이용 시 유의사항
- 가상계좌는 은행업무시간(9:30~16:30)에만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납부가 진행됩니다.
-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본인 이름으로 되어있습니다. (계좌이체 할 경우에는 예금수신자에 본인 이름)
-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은행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은행으로 문의 031-219-2291)
4.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 등록금을 납부한 당일 저녁 7시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등록금고지서 확인하기 -> http://haksa.ajou.ac.kr/gexaRegiTuitionFeePrnWeb.html
5. 학자금대출 안내 (2018-1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일정 안내)
- 2018.1.17.(수)까지 (신청마지막날은 15:00 까지)
※ 학자금 대출 신청 시 학번은 수험번호로 기재 / 대학: 아주대학교(본교)대학원, 학과: 경영학과(석사)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kosaf.go.kr / 1599-2000)
6. 장학 제도 안내
1) 신청 장학: 한가족장학, 핵심인재양성장학
2) 신청 기간: 2018.2.26.(월) ~ 03.03.(토), 6일간
** 제출서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 공지 예정입니다.
7. 미제출 서류(졸업증명서) 제출
1) 제출대상: 졸업예정증명서 제출자
2) 제출기한: 2018.02.10.(토)까지
3) 제출처: (16499)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206 아주대학교 다산관 314호 경영대학원 교학팀 입학담당자
8. 수강신청: 2018.02.19.(월) ~ 02.23.(금), 5일간
9. 입학식, 오리엔테이션 및 신입생 환영회
일시: 2018.2.10.(토) 16:30
장소: 다산관 지하 대강당
** 졸업식이 14시부터 진행되고 입학식, 오리엔테이션 및 신입생 환영회는 16시 30분부터 시작됩니다.
□ 기타문의사항: 장에녹 (031-219-2189 ajoumba01@ajou.ac.kr)
- 월~금 9:00 ~ 16:00 (점심시간: 12:00~13:00)
* 방학 중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