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18-2 아경장학재단 아경(비전)장학 신청안내 (6/26~7/6)
- 작성자최두리
- 등록일2018-06-26
- 조회수1660
- 첨부파일
2018학년도 2학기 아경장학재단에서 지급하는 아경비전장학에 대하여 안내드리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장학명: 아경비전장학
▣ 장학금액: 1인 당 2,000,000원
▣ 선발인원: 2명
▣ 선발절차: 서류심사 – 대면면접 – 선발
* 대면면접 참석 필수 (2018.07.17.(화) 15시30분 예정)
▣ 신청대상: 경영대학원 석사과정 2학기(2018-2학기 기준) 이상 재학 중인 원우 (61기부터 가능)
* 휴학생 및 2018-2학기 휴학예정자 제외 (장학금 수혜 후 휴학 시 장학금 환수 조치)
*2018년 8월 학위수여식 (2018.08.18.(토)) 참석 필수 (학위수여식에서 장학증서 수여 진행)
▣ 제출기한: 2018.07.06.(금) 18시까지
▣ 제출방법
- 우편 및 방문 접수
(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다산관 314호 경영대학원 교학팀
▣ 제출서류
1. 장학생 추천서(첨부된 양식으로 필히 작성 요망)
- 증명사진 1매 부착, 1매 제출 (총 2매)
※ [1. 추천학생 인적사항] 항목만 기입 후 교학팀으로 제출 ※
(* [2,3번 항목]은 원장님 서류 검토 후 선별하여 작성하실 예정입니다.*)
2. 자기소개서(첨부된 양식으로 필히 작성 요망)
3. 성적증명서 (2018-1학기 성적 포함) 1부 => 7/3(화)부터 성적증명서 발급 가능
4. 경제 상황이 어렵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 필수
▣ 추천기준
1. 갑자기 경제 사정이 어려워져 학업을 지속하기가 어려운 재학생 우선 선발
2. 직전학기 (계절학기 제외) 성적이 3.0 이상 (F, U학점이 없을 것)
▣ 유의사항
1. 직전 학기 F,U학점이 있을 경우 장학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ERP 전공 재학생은 과정 특성 상 추천에서 제외됩니다.
▣ 문의사항
- 담당자: 최두리
- 연락처: 031)219-2320 / ajoumba02@ajou.ac.kr
(월~금)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방학 중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