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18-2 정시 석사과정 신입생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 작성자장에녹
  • 등록일2018-07-03
  • 조회수1881
  • 첨부파일

2018학년도 2학기 아주대MBA 정시 합격자 등록금 납부 및 학자금 대출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등록 기간

  - 2018. 07. 16.(월) ~ 07. 18.(수)  9:30 ~ 16:30

    (3일간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업무시간 내)

 

2. 등록금 납부 방법

  ① 고지서 출력 기간: 2018. 07.03.(화) ~ 07. 18.(수)

     ※ 고지서 출력 기간과 등록금 납부 기간이 상이합니다.

    -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 http://haksa.ajou.ac.kr/gexaRegiTuitionFeePrnWeb.html

 

    <고지서 출력 화면>


    - 고지서 출력 기간 내에 고지서 확인

    - 고지서에 나와 있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

      · 자동화기기(ATM, CD), 인터넷뱅킹, 폰뱅킹, 은행창구를 이용한 계좌이체 이용 가능

      ·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아닌 타 은행 창구에서 납부를 할 경우, 고지서를 이용한 지로납부가 아니라 타행계좌송금 방식으로 납부

 

    <등록금고지서 예시>

 

 

 

  등록금액 납부 방법

    - 실납부액(입학금+수업료) 납부

    - 협약에 의한 학비감면금액은 고지서에서 확인 가능하며, 실납부액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 원우회비는 학생자율경비로서 원우회 요청에 의하여 학교에서 일괄 수납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 계좌이체로 납부할 경우 가상계좌 납부가 1회만 가능하므로 원우회비 납부 희망 시, 원우회비와 실납부금액을 합하여 이체

 

3. 가상계좌 이용 시 유의사항

  - 가상계좌는 은행업무시간(9:30~16:30)에만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납부가 진행됩니다.

  -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본인 이름으로 되어있습니다. (계좌이체 할 경우에는 예금수신자에 본인 이름)

  -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은행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은행으로 문의 031-219-2291)

 

4.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 등록금을 납부한 당일 저녁 7시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바로가기


5. 학자금대출 안내 (2018-2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일정 안내)

  - 2017. 07. 16.(월) ~ 07.18.(수) (신청마지막날은 17:00 까지)

   ※ 학자금 대출 신청 시 학번은 수험번호로 기재 

        대학: 아주대학교(본교)대학원, 학과: 경영학과(석사)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kosaf.go.kr / 1599-2000)


기타문의사항: 장에녹 (031-219-2189 ajoumba01@ajou.ac.kr)

  - 월~금 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 방학 중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