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15.1학기 재학생 본등록기간 안내(2/23(월)~27일(금) )
- 작성자정소라
- 등록일2015-01-19
- 조회수2667
-
첨부파일
2015-1학기 재학생(54기부터) 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꼼꼼히 살펴보시고 기간 내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입생(정시,수시입학)은 신입생 납부기간에 납부 부탁드립니다.
▣ 납부 대상
수강신청기간(2.2~6)에 과목(학점)을 신청한 재학생
▣ 등록금 납부기간
2015년 2월 23일(월) ~ 2월 27일(금)
* 9:30~16:30에만 납부 가능(은행업무시간)
▣ 납부방법
·고지서의 ‘실납부액’만 납입이 가능함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로 은행창구 직접 납부 또는 인터넷 뱅킹 납부
* 기존 공지와 같이 2015학년도 1학기 등록금이 인상됩니다.(관련공지 '경영대학원 등록금 인상 계획 안내' -2014.8.21일자)
▣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15년 2월 23일(월) ~ 2월 27일(금)
2) 고지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증명서 발급’ 클릭 -> 등록금고지서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첨부파일 참고
☞ 대학원대학코드 : 경영대학원, 생년월일/성명입력, 학기구분 : 정규학기 입력 후 확인 클릭! 학생정보 학인 후 출력 클릭!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납부확인서 출력기간: 등록금 납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2) 납부확인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증명서발급’ 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 문의처
담당자: 정소라 (031-219-1584 / ajoumb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