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경영대학원 교학팀입니다.

 

2015학년도 8 졸업예정자 논문작성을 통해 학위를 수여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논문작성 대상자는 하기의 제출서류와 논문심사본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1. 논문 심사본 기타제출서류 제출기간: 2015 5 18() ~ 2015 5 23()

 

2. 논문 심사일: 2015 6 8() ~ 2015 6 12()

- 기간 하루를 택하여 논문심사일로 지정

 

3. 대상

   - 2015 8 졸업예정자로서 논문제출로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석사과정(논문연구2 신청자) 재학생 또는 수료생

   - 하기 대상자는 5 1()까지 교학팀으로 필히 연락요망

     · 수료생 금번 학기에 논문심사를 받고자 하는

     · 논문제출 대상자 이번 학기에 논문제출이 어려워 수료 다음 학기 논문 제출 예정인

 

수료자가 논문 심사 요청시 '학적유지비' 심사료 입금기간 납부하여야

   - 학적유지비: 300,000

   - 납부계좌: (스텐다드차타드 은행) 632-15-000049, 예금주: 아주경대원글로

   - 납부시 예금주명은 기수, 이름(: 51 홍길동)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4. 제출서류 제출방법

  가. 제출서류

   - 지도교수 추천서 1.

   - 학위청구논문 심사원 1.

   - 논문심사위원 추천수 1.

   - 학위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

   - 턴잇인Turnitin(논문표절예방시스템) 결과 보고서 1.

   - 석사학위 논문심사본 4(3 - 심사위원 교수님들께 전달, 1 - 교학팀 보관용)

 

  나. 제출방법

   - 우편 또는 직접 제출

   - 우편접수: (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다산관 314 경영대학원 교학팀 논문담당자

 

5. 서류제출 절차

   - 상시 서류와 심사일을 해당 원우가 교학팀 담당자에게 연락

     (논문표절예방시스템-턴잇인 결과보고서 제출시 논문심사 불가)

   - 교학팀 담당자에게 심사일을 안내하면 담당자가 심사 장소를 예약하여 해당 원우에게 통지

   - 지도교수 심사위원께 논문심사본을 원우가 직접(3) 논문심사일 사전에 제출

   - 논문심사본은 제출을 하지 않은 상태로 인쇄하여 지도교수 심사위원께 제출

 

6. 논문심사 이후 절차

   - 논문 심사 , 논문심사 결과보고를 교학팀에 제출 인준서에 서명(인준서는 논문 작성지침 참조)

   - 논문작성지침에 따라 논문 제본(필히 인준서에 미리 서명을 받은 제본)

 

7. 최종본 제출(도서관 제본 제출기간 추후 안내)

   - 파일 업로드: 본교 도서관 홉페이지 학위논문제출 시스템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index.jsp 접속

     · ID: 학번, PW: 주민등록번호 7자리

     · 학위논문 원문파일 업로드(파일 저장시 암호 보안 설정금지)

     · 저작물이용 허락서 동의

     · 관리자 승인 저작권동의서 출력 자필서명(dcollection 시스템 제출내역 초회에서 출력가능)

     · 인쇄본은 교학팀 2, 도서관 2(본교 도서관 정보지원실) 제출

 

8. 심사료

   - 100,000(스텐다드차타드 은행 632-15-000049, 예금주: 아주경대원글로)

   - 심사료 입금기간: 2015 5 18() ~ 2015 5 22()까지

   - 기간내 입금시 논문심사 제외

   - 입금자명은 반드시 본인 이름으로 하여야

 

9. 비고

   - 턴잇인Turnitin 이용 관련 상세 내용은 대상자에게 전송된 메일을 참조.


10. 기타 문의사항

   - 담당자: 신해인(031-219-2320, ajoumba02@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