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 2020-1학기 재학생 본등록 안내(2.20.update)

  • 작성자김동규
  • 등록일2020-02-06
  • 조회수2190
  • 첨부파일

2020-1학기 재학생 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납부 대상  

수강신청 기간(01/27~1/31)에 과목(학점)을 신청한 재학생  

*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재학생은 수강정정 기간(온라인:3/7~3/12, 오프라인:3/14~3/19)에 수강신청 하신 후, 

   추가등록 기간(추후 안내)에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납부기간   

2020년 3월 9일 (월) ~ 3월 13일 (금)

 

등록금 납부 가능 시간

1. 은행방문 직접납부: 국민은행, 우리은행 전국지점(은행업무시간)

* 국민은행: 09:00~16:00

* 우리은행: 09:00~16:00

2. 가상계좌 계좌이체

* 국민은행 가상계좌: 01:00~17:00, 19시부터 수납 완료 확인 가능

* 우리은행 가상계좌: 01:00~23:30, 납부한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수납 완료 확인 가능

        

★ 납부전 알아야할 사항

1) 등록기간 이외에는 수납이 절대 불가하며, 기타경비는 선택적 자율경비입니다.

2) 실납부액이 "0"인 전액 장학생도 반드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제출해야 등록 완료 처리됩니다.(혹은 학생 경비를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3) 자신이 수혜 받는 장학금액이 올바르게 학비감면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장학 반영이 되어 있지 않거나 금액이 다른 경우 바로 전화 문의 해주십시오.)

4) 자신이 초과학기이시거나 학적유지비를 내시는 경우, 올바른 금액이 고지서에 나왔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고지서의 '실납부액'만 납입이 가능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20년 2월 24일 (월) ~ 3월 13일 (금)

2) 고지서 출력방법

1. 아주대 포탈 로그인 -> (신)학사서비스 -> 장학/등록 -> 등록금고지서 -> 출력

2.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대학생활 -> 증명서발급 란 밑에 4번째 등록금고지서/납부확인서

3. 아래 URL통해 고지서 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대학/대학원 코드 : 경영대학원 / 생년월일, 성명 입력 / 학기 구분 : 정규학기 입력 후 확인 클릭! 학생정보 학인 후 출력 클릭!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아주대 포탈 로그인 -> (신)학사서비스 -> 장학/등록 -> 등록금납부확인서출력 -> 출력

2.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대학생활 -> 증명서발급 란 밑에 4번째 등록금고지서/납부확인서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3. 아래 URL통해 납부확인서 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문의처  

담당자김동규 ( 031-219-2320 / ajoumba02@ajou.ac.kr )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