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19. 후기 학위수여식 및 2020. 후기 입학식 일정 안내
- 작성자함준희
- 등록일2020-07-30
- 조회수1954
-
첨부파일
1. 2019.후기 학위수여식
일시 : 2020. 08. 15. (토) 14:00~15:30(13:40까지 착석)
장소 : 아주대학교 연암관 1층 대강당
* 코로나19 방역 지침으로 참석자는 졸업 대상자 본인만 입장 가능합니다.
* 졸업 가운 및 학사모는 준비가 되어있으니 깔끔한 복장으로 참석하시어 착용하시면 됩니다.
* 당일 주차는 무료입니다. 출차시 정산소에 경영대학원 졸업식 참석을 말씀하시면 됩니다.
(당일 교내 행사로 혼잡이 예상됩니다.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립니다.)
구 분 | 시 간 | 내 용 | 비 고 | |
식전준비 | 13:30~13:50 | 식장 정리 정돈 | | |
의식행사 | 14:00~14:03 | 학사행렬 입장 | 사회자 | |
14:03~14:07 | 개회/국민의례 | |||
14:07~14:10 | 내빈소개 | |||
1부 (영광의 장) | 14:10~14:13 | 학사보고 | 학과장 | |
14:13~14:18 | 졸업식사 | 대학원장 | ||
14:18~14:25 | 총동문회 입회 및 기수동창회 창립승인 | 총동문회장 | ||
축사 | ||||
| | | | |
2부 (감사의 장) | 14:25~15:00 | 시 상 | 총장상: 성적최우수상/공로상/특별공로상 | 대학원장 |
원장상: 성적우수상/공로상/아경다산상 | 대학원장 | |||
총동문회장상 : 공로상 | 총동문회장 | |||
경기벤처기업협회장상 : 공로상 | 경기벤처기업협회장 | |||
졸업생 감사인사 | 졸업생 대표 | |||
장학금 기부증서 전달 | 각 과정 원우회장 | |||
장학증서 및 감사패 수여 | 아경장학재단이사장 | |||
| | | | |
3부 (격려의 장) | 15:00~15:30 | 학위증 및 졸업증서 수여 | 원장,학과장,주임교수 | |
15:30~15:35 | 폐회 | 사회자 |
일시 : 2020. 08. 15. (토) 16:30~18:00
장소 : 아주대학교 다산관 지하1층 강당
* 코로나19 방역 지침으로 참석자는 입학 대상자 본인만 입장 가능합니다.
시 간 | 내 용 | 비 고 |
16:00~16:30 | 동영상 상영 및 식장 정리 정돈 | |
16:30~16:35 | 개회/국민의례 | 사회자 |
16:35~16:37 | 내빈소개 | 사회자 |
16:37~16:40 | 입학식사 | 원장 |
16:40~16:43 | 축사Ⅰ | 총동문회장 |
16:43~16:46 | 축사Ⅱ | 아경장학재단 이사장 |
16:50~17:10 | 오리엔테이션 | 학과장, 교학팀장 |
17:10~18:00 | 원우회/ 동아리 소개 | 원우회/ 각 동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