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22-1학기 온라인 과목의 중간고사 온라인 실시 안내
- 작성자김혜린
- 등록일2022-03-07
- 조회수97681
- 첨부파일
본 공지사항은 2022-1학기 경영대학원 석사과정 온라인수업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내용입니다.
온라인 수업을 수강하는 학생은 반드시 다음 내용을 확인하시고,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 없도록 주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일시:
2022.04.16(토)~04.24(일)
No. | 과목명 | 담당교수 | 중간고사(4/16-24) | |||
날짜 | 요일 | 시간 | 응시시간 | |||
1 | 회계감사 | 박주성 | 04월 16일 | 토 | 18:00 ~ 18:50 | 50분 |
2 | 연구조사방법론 | 박민재 | 04월 16일 | 토 | 19:30 ~ 20:20 | 50분 |
3 | 경영정보시스템 | 강민철 | 04월 16일 | 토 | 21:00 ~ 21:25 | 25분 |
4 | 마케팅관리 | 이승환 | 04월 17일 | 일 | 9:00 ~ 9:50 | 50분 |
5 | 의사결정모델 | 성민제 | 04월 17일 | 일 | 10:30 ~ 11:20 | 50분 |
6 | 재무관리 | 송영균 | 04월 17일 | 일 | 12:00 ~ 12:50 | 50분 |
7 | 글로벌비교경영 | 김기민 | 04월 17일 | 일 | 13:30 ~ 14:20 | 50분 |
8 | 마케팅전략 | 나운봉 | 04월 17일 | 일 | 15:00 ~ 15:50 | 50분 |
9 | 회계학원론 | 한봉희 | 04월 17일 | 일 | 16:30 ~ 17:30 | 60분 |
10 | 마케팅유통전략 | 조재운 | 04월 17일 | 일 | 18:00 ~ 19:30 | 90분 |
11 | 경제원론 | 김동근 | 04월 19일 | 화 | 22:30 ~ 23:20 | 50분 |
12 | 관리회계 | 윤소라 | 04월 20일 | 수 | 22:30 ~ 23:20 | 50분 |
13 | 생산운영관리 | 이창환 | 04월 21일 | 목 | 22:30 ~ 23:20 | 50분 |
14 | 서비스관리 | 김선교 | 04월 22일 | 금 | 20:00 ~ 20:50 | 50분 |
15 | 조직행위론 | 백연정 | 04월 23일 | 토 | 18:00 ~ 18:50 | 50분 |
16 | 국제경영학 | 김영곤 | 04월 23일 | 토 | 19:30 ~ 20:20 | 50분 |
17 | 인적자원관리 | 박호환 | 04월 23일 | 과제대체 | ||
18 | 디지털마케팅 | 강주영 | 04월 24일 | 일 | 9:00 ~ 9:50 | 50분 |
19 | 리더십연구 | 조영호 | 04월 24일 | 일 | 12:00 ~ 12:50 | 50분 |
20 | 경영통계 | 임재익 | 04월 24일 | 일 | 13:30 ~ 14:20 | 50분 |
21 | SCM공급망관리 | 장병윤 | 04월 24일 | 과제대체 | ||
22 | 소비자행동 | 유창조 | 04월 24일 | 일 | 18:00 ~ 18:50 | 50분 |
● 시험유형:
과목별로 수업계획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변경 시 과목별 공지사항에 안내 예정.
● 시험범위:1~7주차
● 시험응시방법:
- 과목별 시험 응시시간에 온라인 과목 학습창 입장 및 응시.
- 시험 응시를 위한 사전 테스트 반드시 실시
- 학생 준비사항 : 범용 공동인증서
※ 자세한 내용은 과목별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 사항
- 개인 사정으로 인해 시험일정을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 하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사전에 준비하여서,반드시 정해진 일정에 시험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만약 정해진 시간에 시험에 응시하지 못할 경우 결시 처리되오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단, 해당 일정에 해외출장, 상해 등으로 응시가 불가능 할 경우, 사전에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심사를 통해 그 사유가 타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대체 평가(기간 외 별도 응시 또는 과제 등
대체평가 신청 심사 후 과목별로 확정)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대체 평가 신청기간은 4.4(월)까지 이며, 기간이 경과할 경우 신청 불가)
● 문의처
월~금 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담당자: 김혜린 (031-219-3307, ajoumba03@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