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신입생] 2023학년도 1학기 신입생 통합ID 발급 및 학생증 신청, 모바일 학생증 발급

[신입생] 2023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번확인, 통합ID발급, (실물)학생증발급, 모바일학생증발급 신청 안내



--------------------------------------------------------------------------------------------------------

[필독!]  

(1) 신입생 학번 확인 후 ▶ 아주대학교 포털 통합ID발급  

(2) 학생증(실물) 발급신청  

(3) 모바일학생증 발급신청

--------------------------------------------------------------------------------------------------------

[기한 

 

(1) 아주대학교 포털 통합ID 발급 2023.2.14. (화2.19 ()까지  

    ※  2.19일 까지 미신청시, 수강신청이 불가합니다.


(2) 학생증 발급신청  2023.2.15. (2.22 ()까지 

    ※ 2.24일 까지 까지 미신청시개별적으로 학생증 신청하여야 하며아주대학교 다산관 출입이 어렵습니다.


(3) 모바일 학생증 발급신청 2023.2.14. (화2.25 () 개강일 까지

    ※ 오프라인 수업 참석시, 다산관 건물 출입하려면 1층 출입문에 학생증 태그해야 출입 가능합니다.


[절차]

■ Step 1.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신입생 학번 확인 (로그인후 확인가능) http://www.ajoumba.ac.kr/Home/IndexMBA

■ Step 2. 아주대학교 포털 통합ID 발급 https://mportal.ajou.ac.kr 2023.2.14. (화2.19 ()까지

■ Step 3학생증 발급신청 https://mportal.ajou.ac.kr 2023.2.15. (2.22 ()까지

■ Step 4모바일 학생증 발급 (오프라인 수업 참석 시, 다산관 출입용2023.2.14. (화2.25 () 개강일 까지

              개인 휴대폰- 앱스토어 - ‘아주대학교 통합 모바일다운로드


[문의]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로그인시 오류 경영대 교학팀 031-219-3673

아주대학교 포털 통합 ID 발급 및 학생증 발급 문의종합지원센터 031-219-1541



■ Step 1. 신입생 학번 확인 –  이지

 

신입생학번

2023.2.14.(부터 확인 가능

신입생학번 확인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http://www.ajoumba.ac.kr/Home/IndexMBA에서

입학지원서 작성시 가입한 회원 아이디비번으로 로그인 후,

팝업화면 또는 메인화면 우측상단에서 확인가능

 

(1)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로그인: ID/비밀번호 입력 후로그인


 

(2-1) 팝업화면학번 확인 ( ooo 님의 학번은 2019002 입니다)


(2-2) 메인화면 우측상단이름(학번확인



 

■ Step 2. 아주대학교 포털 통합ID 발급 –   https://mportal.ajou.ac.kr

 

문의

종합지원센터   031-219-1541,1543,1544

통합ID 신청기간

 

2023.2.15.(화2.19.(일)까지

 

※ 상기 기간까지 신청하여야 이후의 수강신청 및 학생증 발급신청이 가능합니다.

※ Step 1 에서 학번 확인 후 진행합니다.

 

통합ID 신청

아주대학교 포탈  https://mportal.ajou.ac.kr

통합ID

신청방법








































1.  아주대학교 포탈 (https://mportal.ajou.ac.kr접속 

        → 로그인하세요’ 클릭 → 통합 ID 신청 클릭

 

2. 입력사항성명학번생년월일

※ Step 1 에서 학번 확인 후 진행합니다.

 

3. (중요학생증 발급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 - 동의합니다 선택

 [종합지원센터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 - 동의합니다를 선택하여야만,

    학생증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선택시 학생증 발급 불가)

 



■ Step 3. 학생증 발급 신청 –   https://mportal.ajou.ac.kr

 

문의처

종합지원센터   031-219-1541,1543,1544   (위치: 아주대학교 신학생회관 116호)

학생증 발급

신청기간 

-------------

학생증 발급

유의사항












 

2023.2.15. (2.22 ()까지

 

 

1. 학생증 발급 신청시, 먼저 ‘통합 ID 신청 시의 개인정보 동의’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2. ‘통합 ID 신청방법 안내’에 따라 기간(~02/18) 내에 반드시 통합 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를 완료하신 후 아래의 기간과 절차에 따라 학생증 발급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참고사항

 Q위 신청기간에 학생증 발급신청을 못하였습니다. 2.22(이후  에는  학생증 발급 신청을 어떻게 하나요?

 A2023.2.15. (수) - 2.22 (수)까지 학생증을 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경우)는 별도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3가지 별도의 신청방법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직접 방문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 116호)로 직접 방문(근무시간: 9:00~18:00)


(2) 교학팀 대리 발급 신청: 건물(다산관)입구에서 특수대학원 학생증 대리발급 신청서 작성 후 경영대학원 교학팀 방문 제출


(3) 메일로 학생증 대리 발급 신청[양식]특수대학원 학생증 대리발급 신청서 다운로드 또는 본 공지의 첨부파일 → 작성 후 메일(ajoumba01@ajou.ac.kr) 발송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학사행정-서식자료실  

[양식] 특수대학원 학생증 대리발급 신청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http://mba.ajou.ac.kr/SchoolLife/ReferenceRoomView?searchType=1&searchTxt=&articleSeq=3252

------------------------------------------------------------------------------------------------------ 

학생증 신청 전,

 

개인정보동의

확인 


















학생증 발급 신청 전, 아주대학교 포탈 - 개인정보동의 확인!

 

(중요) 학생증 발급 신청시, 먼저 ‘통합 ID 신청 시의 개인정보 동의’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

 통합 ID 신청 시 ‘위 4번의 개인정보 동의’를 하지 않은 경우 수정 방법


수정기간~ 2023.02.22.()까지 

 

수정방법아주대학교 포탈(mportal.ajou.ac.kr접속 → 통합 ID로 로그인 → 개인정보제공동의 클릭

 


동의사항( 4번과 동일): 아래 항목을 클릭하여 동의합니다’ 선택 후 저장

 [종합지원센터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 - 동의합니다


학생증

신청방법


1.     아주대학교 포탈  https://mportal.ajou.ac.kr 접속 

          ▶ 통합 ID로 로그인 

          ▶ 메인화면   우측 하단부 (화면 맨아래)    주요서비스 ▶  > 클릭

     


          ▶   학생증발급신청  아이콘 선택

              

 ※ 학생증발급신청 아이콘?  

   아주대포털 메인페이지 우측 하단부 - 주요서비스 - 우측커서- 첫번째에 있습니다!

 


2. 학생증 신청학생증 신청 클릭

3. 학생증 수령 2.25.(토) 부터  다산관 1층에서 수령가능

 

학생증

수령

위 기간내에 학생증을 신청하신 후, 2.25.(토) 부터

아주대 경영대학원 다산관 3층 경영대학원 교학팀(314호)에서 수령 후 사용

 

■ Step 4. 모바일학생증 발급 –  휴대전화 앱스토어에서 아주대학교 통합 모바일다운로드 


모바일

학생증

:출입 Pass

발급 신청


2023.2.14. (화2.25 () 개강일 까지


 오프라인 수업 참석시, 다산관 건물 출입하려면 

    1층 출입문에 학생증 태그해야 출입 가능합니다. 

모바일

학생증 

이용안내

 모바일 학생증은  일반 학생증(실물카드)와 동일한 기능이며, 

 다산관 출입증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모바일

학생증 

신청시,

유의사항

 ‘통합 ID 신청 시의 개인정보 동의' 완료 



※ ‘통합 ID 신청방법 안내’에 따라 기간(~02/19) 내에 반드시 통합 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를 완료하신 후 모바일 학생증 발급 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학생증 

발급방법






















1. 개인 휴대전화의 앱스토어  Google PlayStore 혹은 AppStore 에서 


아주대학교 통합 모바일'  앱 다운로드  (ID  PW는 포탈과 동일함)


2. 앱 설정 - 자동 로그인

3. 모바일 학생증 예시


문의처

-종합지원센터   031-219-1541,1543,1544 

 -아주대상황실 031-219-2245 

  :모바일 학생증으로 출입시 '등록되지 않은 카드' 혹은 기타 문제는 

 현장에서 아주대상황실 031-219-2245 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