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23-1학기 종합시험 신청 및 응시 안내

● 종합시험 일정

원서 접수 기간: 2023. 3. 6. () 10:00 ~ 3. 12. () 23:59

응시 기간: 2023. 3. 27. () 10:00 ~ 4. 3. (23:59  마감시간 준수!

 

● 응시자격

총 6학점 이상 이수한 재학생 (신입생 불가)

종합시험을 통과하지 못한 수료생

 

● 종합시험 원서 접수 방법

-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http://mba.ajou.ac.kr/) → 학사행정 → 종합시험 → 종합시험신청

 

● 응시료 및 납부 방법

응시료: 30,000

 

납부 방법응시원서 접수 단계에서 카드결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로 진행

 * 홈페이지에서 카드결제나 계좌이체가 안될경우 아주대학교 가상계좌로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은행명: 국민은행

   가상계좌: 808490-29-000042

   예금주: 아주대학교

   가상계좌로 납부시 익일 확인 및 납부완료 처리

 

수료생은 학적유지비 300,000 + 응시료 30,000 납부 후 재응시. (학적유지비납부는 교학팀으로 문의)

 

 

● 종합시험 응시 방법:

3문제 중 1문제 선택 후 리포트 형식으로 작성하여 답안 파일 업로드

[문제는 3. 27. () 10시부터 확인 가능]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합격점수(100점 만점) : 60점 이상 PASS / 60점 미만일 경우 FAIL

 

 * 졸업예정자가 FAIL을 받을 경우해당 학기에 종합시험이 추가로 1회 진행될 수 있음(추가비용 발생). 

 

● 유의사항

1. 모사답안 판명 시 해당 학생 및 답안을 보여준 학생 모두 0점 처리

2. 답안 파일 제출 후 파일첨부가 제대로 되었는지 최종 파일인지 반드시 확인

3. 종합시험에 합격이 되어야 졸업대상자 자격 부여

4. 본 대학원 학위취득을 위해서는 종합시험을 필수적으로 응시하고 통과해야 함

 

● 문의처

   ~금 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종합시험관련 문의: 김승기 (031-219-3307, ajoumba03@ajou.ac.kr)

   종합시험 결제 및 답안 업로드 등 시스템 관련 문의: 노희영 (031-219-3673, ajou@hu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