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신입생 입학포기등록금 환불 신청서, 입학 포기

신입생 입학금 및 수업료 납부 후 입학 포기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입학 포기원과 등록금환불신청서를 작성 후 본인 서명(필수)하여 환불 받을 통장 사본과 함께 이메일(ajoumba01@ajou.ac.kr)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입학금 및 수업료 납부 후 입학 포기]


제출 기한 (제출 서류일 기준)
:학기 개시일 당일까지 등록금(입학금 및 수업료)반환이 가능합니다.


제출서류


1) 입학 포기원(작성 후 본인 서명)
2) 등록금환불신청서(작성 후 본인 서명)
3) 환불 받을 통장 사본

제출 방식: 이메일 제출
스캔 후 pdf 파일로 이메일 발송 ajoumba01@ajou.ac.kr

**한국장학재단에서 학자금 대출을 받으신 경우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환불 시기

: 등록금 환불은 내부 결재로 인하여 환불 신청서 제출 일로부터 4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