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23학년도 동계계절수업(국제경영현장연구) 등록금 납부 안내(12/13~12/15)

  • 작성자김정민
  • 등록일2023-11-30
  • 조회수138692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경영대학원 교학팀입니다.


2023학년도 하계계절수업(국제경영현장연구) 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내용 확인하시고 기간 내 납부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기간: 2023년 12월 13(수) ~ 12월 15(금)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등록은 불가합니다!)

 

 

 납부방법 : 은행 방문 직접납부 또는 가상계좌 이체


은행 방문납부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업무시간(09:00~16:00)

가상계좌 이체

국민은행 가상계좌 (01:00~16:59, 납부 직후 바로 확인 가능) 


계절학기 수업료는 국민은행으로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이용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겅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6) 가상계좌는 수업료가 입금되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닫힙니다.

 

7) 동계계절수업 등록금은 학자금대출 불가합니다. 


8) 등록금 카드결제세금계산서 발행 모두 불가합니다.

   

 

▣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2023년 12월 1(금) ~ 2023년 12월 15(금)

 

- 대학원코드: 경영대학원

- 학기구분: 정규학기

 

고지서출력 바로가기




2) 고지서 출력방법: 아주대학교 포털 로그인 → 학사서비스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납부확인서 출력기간등록금 납부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가능

 

  

납부확인서출력 바로가기

 


2) 납부확인서 출력방법아주대학교 포털 로그인 → 학사서비스 → 등록/장학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 문의처 
담당자
: 김정민 (031-219-2320 / ajoumba02@ajou.ac.kr)  
 

근무시간~금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