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25학년도 하계 계절수업(국제경영현장연구) 등록금 납부 안내(6.10 - 6.12)

  • 작성자이서안
  • 등록일2025-05-23
  • 조회수21927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경영대학원 교학팀입니다.

2025학년도 하계 계절수업(국제경영현장연구) 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내용 확인하시어 기간 내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납부 기간 :  2025년 6월 10일 (화) ~ 6월 12일 (목) 


- 추가등록 불가합니다. 반드시 기간 내에 등록(납부) 하시기 바랍니다.


 

 납부 방법 : 은행 방문 직접납부 또는 가상계좌 이체


- 은행 방문납부 : 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업무시간(09:00-16:00)

- 가상계좌 이체 : 국민은행 가상계좌(01:00 ~ 15:59, 납부 직후 바로 확인 가능)

- 하계 계절학기 수업료는 국민은행으로만 납부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1원이라도 상이할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함)

3. 가상계좌 예금주는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 본인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은행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6. 가상계좌는 수업료가 입금되면 더 이상 사용이 불가하도록 닫힙니다.

7. 하계계절수업 등록금은 학자금 대출 불가합니다.

8. 등록금 카드결제, 세금계산서 발행 모두 불가합니다.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 고지서 출력 기간: 6.9 (월) ~ 6.12 (목)

- 고지서 출력 방법: 아주대학교 포털 로그인 -> 학사서비스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등록금 납부 확인서 출력 방법


- 납부 확인서 출력 기간: 등록금 납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 납부 확인서 출력 방법: 아주대학교 포털 로그인 -> 학사서비스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문의😺

담당자: 이서안 / ajoumba02@ajou.ac.kr / 031-219-2320

근무시간: 월~금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