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25학년도 하계 계절수업(국제경영현장연구) 등록금 납부 안내(6.10 - 6.12)
- 작성자이서안
- 등록일2025-05-23
- 조회수21927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경영대학원 교학팀입니다.
2025학년도 하계 계절수업(국제경영현장연구) 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내용 확인하시어 기간 내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기간 : 2025년 6월 10일 (화) ~ 6월 12일 (목)
- 추가등록 불가합니다. 반드시 기간 내에 등록(납부) 하시기 바랍니다.
★ 납부 방법 : 은행 방문 직접납부 또는 가상계좌 이체
- 은행 방문납부 : 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업무시간(09:00-16:00)
- 가상계좌 이체 : 국민은행 가상계좌(01:00 ~ 15:59, 납부 직후 바로 확인 가능)
- 하계 계절학기 수업료는 국민은행으로만 납부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1원이라도 상이할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함)
3. 가상계좌 예금주는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 본인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은행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6. 가상계좌는 수업료가 입금되면 더 이상 사용이 불가하도록 닫힙니다.
7. 하계계절수업 등록금은 학자금 대출 불가합니다.
8. 등록금 카드결제, 세금계산서 발행 모두 불가합니다.
★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 고지서 출력 기간: 6.9 (월) ~ 6.12 (목)
- 고지서 출력 방법: 아주대학교 포털 로그인 -> 학사서비스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등록금 납부 확인서 출력 방법
- 납부 확인서 출력 기간: 등록금 납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 납부 확인서 출력 방법: 아주대학교 포털 로그인 -> 학사서비스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문의😺
담당자: 이서안 / ajoumba02@ajou.ac.kr / 031-219-2320
근무시간: 월~금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