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공지] 2013.가을학기 아주MBA 합격자 안내사항
- 작성자엄경진
- 등록일2013-06-26
- 조회수1177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경영대학원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확인 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안내
1) 등록기간: 2013. 7. 3.(수) ~ 7. 5.(금)
2) 등록금 상세 내역
입학금 |
수업료(10학점) |
원우회비 |
동문회비 |
800,000원 |
4,600,000원 |
600,000원 |
300,000원 |
- 입학금은 입학 시 한번만 납부합니다.
- 협약에 의한 학비감면(예:군인공제회 회원) 금액은 고지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수업료는 학점당 등록금제로 1학점당 460,000원입니다.
- 수업료는 10학점 기준으로 고지됩니다. 추후 수강신청 학점수에 따라 수업료를 추가로 납부하거나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원우회비는 한 학기 150,000원, 4학기 총 600,000원으로 일괄납부 합니다.
- 원우회비 및 동문회비는 자율경비입니다.
3) 납부 방법
- 고지서 출력 기간: 2013. 7. 1.(월) ~ 7. 5.(금)
- 고지서 출력 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 [하단의 '등록금고지서' 메뉴 클릭] → [고지서 출력 및 확인]
http://haksa.ajou.ac.kr/gexaRegiTuitionFeePrnWeb.html
등록금 납부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추가 공지 예정입니다. (7.1.)
2. 장학 제도 안내
1) 신청 장학: 한가족장학, 교육가족장학, 핵심인재양성장학, 공무원장학
2) 신청 기간: 2013. 9. 2.(월) ~ 9. 7.(토)
제출서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 공지 예정입니다. (9.2.)
3. 미제출 서류(졸업증명서) 제출
1) 제출대상: 졸업예정증명서 제출자
2) 제출기한: 2013. 8. 24.(토)
3) 제출처: (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산5번지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교학팀 입학담당자 앞
4. 수강신청: 2013. 8. 26.(월) ~ 8. 28.(수)
5. 입학식, 오리엔테이션 및 신입생 환영회
일시: 2013. 8. 24.(토) , 장소 및 시간은 추후 공지 및 안내 예정입니다.
6. 학생증 발급: 9월 중 발급
문의처: 엄경진 031-219-2189 ajoumb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