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공지] 2013-동계계절수업 마지막 추가등록기간(12/27, 30)

 2013학년도 동계계절수업 등록금 추가 납입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기간 내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등록 기간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수강삭제가 됩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납부 대상

- 본 등록기간(12/16~12/18)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한 재학생

- 수강정정 및 신규 수강신청한 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기간

- 20131227(), 1230()

- 은행업무시간 (9:30~16:30)에만 납부 가능

 

납부방법

1) 은행창구 지로납부: 스탠다드차타드(, SC제일) 전국 각 지점 (타 은행에서 납부시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음)

2) 가상계좌 납부: 스탠다드차타드(, SC제일)

* 수업료(실납부금액)만 납부 가능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9:30~16:00) 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131227(), 30()

2) 고지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증명서 발급코너 클릭 -> 등록금고지서출력

http://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첨부파일 참고

첨부파일 참고

대학원대학코드 : 경영대학원, 주민등록번호/성명입력, 학기구분 : 계절학기 입력 후 확인 클릭! 학생정보 학인 후 출력 클릭!

학생정보 오른쪽 하단 등록금고지서", “등록금차액고지서" 중 선택 후 출력 클릭

* 본 등록기간(12,16~18)에 납부하지 않은 재학생 -> 등록금고지서로 선택

* 정정기간에 과목을 추가한 재학생 -> 등록금차액고지서로 선택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납부확인서 출력기간: 등록금 납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2) 납부확인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증명서발급코너 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출력

http://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문의처

- 박예슬 031-219-1584 / pooh6544@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