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공지] 201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본등록기간 안내(2/20~26일)

2014-1학기 재학생 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꼼꼼히 살펴보시고 기간 내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입생은 2.12~14일이었음)

 

▣ 납부 대상

수강신청기간(2.3~7)에 과목(학점)을 신청한 재학생

*수강신청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재학생은 수강정정기간(3.3~7일)에 수강신청하신 후, 1차 추가등록기간(3.13~14일)에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기간

2014년 2월 20일(목) ~ 2월 26일(수)

* 9:30~16:30에만 납부 가능(은행업무시간)

 

▣ 납부방법

·고지서의 ‘실납부액’만 납입이 가능함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로 은행창구 직접 납부 또는 인터넷 뱅킹 납부

 

▣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14년 2월 20일(목) ~ 2월 26일(수)

2) 고지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증명서 발급’ 클릭 -> 등록금고지서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첨부파일 참고

☞ 대학원대학코드 : 경영대학원, 주민등록번호/성명입력, 학기구분 : 정규학기 입력 후 확인 클릭! 학생정보 학인 후 출력 클릭!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납부확인서 출력기간: 등록금 납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2) 납부확인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증명서발급’ 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  학자금대출 안내

- 등록금대출 신청: 2014. 2. 20(목) ~ 2. 26(수)

 

※ 학자금대출 신청 시 한국장학재단에서 개인별 고지서 가상계좌로 등록금납부가 진행됨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kosaf.go.kr/ 1599-2000

  

▣ 문의처

담당자: 박예슬 (031-219-1584 / pooh6544@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