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경영대학원 교학팀입니다.


2014년 8월 졸업예정자 중 논문작성을 통해 학위를 수여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논문작성 대상자는 하기의 제출서류와 논문심사본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1. 논문 심사본 및 기타서류 제출기간: 2014년 5월 19일(월) ~ 2014년 5월 24일(토)


2. 논문 심사일: 2014년 6월 9일(월) ~ 2014년 6월 13일(금)

   - 위 기간 중 하루를 택하여 논문심사일로 지정


3. 대상

  - 2014년 8월 졸업예정자로서 논문제출로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석사과정(논문연구2 신청자) 재학생 또는 수료생

  - 하기 대상자는 5월 9일(금)까지 교학팀으로 필히 연락요망

     · 수료생 중 금번 학기에 논문심사를 받고자 하는 자

     · 논문제출 대상자 중 이번 학기에 논문 제출이 어려워 수료 후 다음 학기 논문 제출 예정인 자


4.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가. 제출서류

     - 지도교수 추천서 1부.

     - 학위청구논문 심사원 1부.

     - 논문심사위원 추천서 1부.

     - 석사학위 논문심사본 4부(3부- 심사위원 교수님들께 전달, 1부- 교학팀 보관용)

  나. 제출방법

     - 우편 또는 직접 제출

     - 우편접수: (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다산관 314호 경영대학원 교학팀 논문담당자 앞


5. 서류제출 절차

     - 상시 서류와 심사일을 해당 원우가 교학팀 담당자에게 연락

     - 교학팀 담당자에게 심사일을 안내하면 담당자가 심사 장소를 예약하여 해당 원우에게 통지

     - 지도교수 및 심사위원께 논문심사본을 원우가 직접(3부) 논문심사일 사전에 제출

     - 논문심사본은 제본을 하지 않은 상태로 인쇄하여 지도교수 및 심사위원께 제출


6. 논문심사 이후 절차

    - 논문 심사 후, 논문심사 결과보고를 교학팀에 제출 및 인준서에 서명(인준서는 논문작성지침 참조)

    - 논문작성지침에 따라 논문 제본(필히 인준서에 미리 서명을 받은 후 제본)


7. 최종본 제출(도서관 제본 제출기간 추후 안내)

    - 파일 업로드: 본교 도서관 홈페이지 학위논문제출 시스템

      ·  http://dcollection.ajou.ac.kr:9080/dcollection/jsp/index.jsp 접속

      ·  ID:학번, PW: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  학위논문 원문파일 업로드(파일 저장시 암호 및 보안 설정금지)

      ·  저작물이용 허락서 동의

      ·  관리자 승인 후 저작권동의서 출력 및 자필서명(dcollection 시스템 제출내역 조회에서 출력가능)

      · 인쇄본은 교학팀 2부, 도서관 2부(본교 도서관 정보지원실) 제출


8. 심사료

   - 100,000원(스텐다드차타드 은행(구, 제일은행):632-15-000049, 예금주: 아주경대원메인)

   - 심사료 입금기간: 2014년 5월 19일(월) ~ 2014년 5월 23일(금)

   - 기간내 미 입금시 논문심사 제외

   - 입금자명은 반드시 본인 이름으로 하여야 함


9. 기타 문의사항

   - 논문담당자: 강희정(031-219-2320, gmlwjd815@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