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14학년도 하계계절수업 개폐강 및 수강정정 안내

  • 작성자양정은
  • 등록일2014-06-12
  • 조회수1169
  • 첨부파일

2014년 하계 계절수업의 수강정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아래의 절차를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 수강정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정정기간 : 6월 23일(월) ~ 24일(화) 2일간

 

▣ 등록금 추가 납부 기간 : 6월 26일(목) ~ 6월 27일(금)

 

▣ 수강자격 : 재학생 및 2014년 2학기 복학예정자

 

▣ 최종 개설 과목
 

no

과목명

담당교수

시험일자

시험시간

1

인적자원관리

박호환

-

과제 대체 예정

* 국제경영학, 서비스관리, 유통경로관리 과목은 수강신청 인원 저조로 폐강되었습니다.

  폐강과목 신청 원우께서는 수강정정 및 삭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정정 방법 (첨부파일 참조)

 1. 개설과목 리스트와 시험시간표 확인

 2. AIMS로 접속하여 수강신청

  - http://portal.ajou.ac.kr 로 접속-> 로그인-> 교과수업 -> 수강신청

   *** 계절수업은 모두 온라인 과목이므로 학과선택을 온라인으로 클릭하시고 조회 바랍니다.

   *** 경영대학원 사이트([MBA]-[전공소개]) 커리큘럼을 참고하여 수강정정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가능 학점

 최대 신청 가능 학점 - 3학점 (단, 국제경영현장연구 기 신청자는 총 6학점까지 신청 가능)

 

▣ 성적처리

 1) 2014년 2학기 복학예정자가 계절수업에 취득한 성적은 복학한 학기에 성적이 부여됨

 2) 계절수업에 취득한 성적은 졸업학점에 포함

 

▣ 유의사항

 1) 시험 관련

  - 시험시간표를 확인 후 진행

  - 현재 공지된 중간/기말 시험 시간표는 확정 안이며, 시험연기는 불가능함

  - 시험연기는 허용하지 않고, 부득이한 사유로 시험에 미응시하여 추후 재시험 또는 보고서를

     제출할 경우 감점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시험이 과제로 대체될 수 있음

 2) 계절수업은 정규학기의 수업분량과 동일하므로 계절학기의 1주 강의 분량은 정규학기의 2.5주 강의 분량과 같음

 3) 납부한 계절수업 수강료는 다음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 과오납의 경우

  - 기타 부득이한 경우

 4) 수강정정 신청 후 다음날부터 온라인수업 반영

 

▣문의

담당자: 양정은

연락처: 031)219-3307

e-mail: cobrook1@ajo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