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Administration

서식자료실

내 꿈의 동반자 아주대MBA!

신입생 입학금 및 수업료 납부 후 입학포기 절차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입학포기원과 등록금환불신청서를 작성 후 본인서명(필수!)하여 환불 받을 통장사본과 함께
이메일(ajoumba01@ajou.ac.kr)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입학금 및 수업료 납부 후 입학포기]

제출기한:
학기개시일 당일까지 등록금(입학금 및 수업료) 반환이 가능합니다.
(제출서류일 기준)
 
제출서류: 
1. 입학포기원(작성후 본인서명)
2. 등록금환불신청서(작성후 본인서명)
3. 환불 받을 통장사본
 
제출방식: 이메일 제출
스캔 후 pdf 파일로 이메일 발송 ajoumba01@ajou.ac.kr
** 한국장학재단에서 학자금대출받은 경우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환불시기:
-등록금 환불은 내부결재로 인하여 환불신청서 제출일로부터 4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