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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행사 신청서 및 결과보고서 작성 안내

 

경영대학원 기수, 동아리 학생행사 진행 시 행사지원금 신청서 및 결과보고서 작성을 위해 참고하실 내용들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잘 숙지하신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생행사 신청서: 행사 2주전 제출

학생행사  지원금 사용

학생행사 결과보고서: 행사 후 1주 내로 제출 


1. 학생 행사 신청서

- 기간: 행사일로부터 2주전에  반드시 제출

- 지원금액: 총원우회 학기당 2회 (1회당 최대 200만원)

                각 동아리 및 기수 원우회 학기당 1회 (1회당 최대 50만원) 

- 지도교수 및 회장(또는 대표자)의 서명란 필수 작성  

 

★ 학생행사 지원금 사용

- 기간: 행사일자에 사용 권장

- 영수증

학교 사업자등록증 번호로 현금영수증 발행

* 전자세금계산서 등 현금영수증이 아닌 영수증 발행 시 반드시 교학팀 문의

* 교학팀에서 행사 참석하는 경우 법인 카드로 현장 결제 가능

- 학교 사업자등록증 번호: 124-82-10324

 

★ 사업자 등록증을 발행하는 경우

- 먼저 업체에 선입금을 한 후

  개인 계좌로 지급을 해드리는 경우에는(영수) 함으로 세금계산서 발행

- 업체에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시고, 학교측에서 업체에 바로 지급을 하게 될 경우에는

  (청구)함으로 세금계산서 발행


2. 학생행사 결과보고서 작성 제출
  - 기간 : 행사 후 1주 내로 결과보고서 작성 및 영수증, 단체사진, 명단, 통장사본, 신분증사본을 제출
    * 명단은 이름, 기수만 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결과보고서 : 지도교수님 서명이 들어간 보고서를 메일(ajoumba06@ajou.ac.kr)로 제출
     · 결과보고서 중 총 소요예산 작성시 재원에 교학팀 지원과 자부담 표기
     · 참여한 인원에 대한 명단 및 단체사진은 필히 첨부
     · 영수증 필히 첨부
 - 통장사본, 신분증사본(예금주) : 학생행사 지원금 지급 용도

 

 

경영대학원 학생행사를 통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담당 정혜인

연락처: 031-219-2319     이메일: ajoumba06@ajo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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